매출을 올리는 쇼핑 광고 상위 노출 관리법, 피드 메이커

쇼핑 광고,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까?온라인 쇼핑 시장이 해마다 성장하는 가운데 쇼핑 광고에는 지출액 비중이 매 분기 크게 증가하고 있는 주요 광고주 상품 하나입니다.그러나 하루에도 수많은 신상품이 등록되어 있으므로 우리의 상품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노출되고 이른바” 팔린다” 위해서는 반드시 상위 노출 관리가 필요합니다.오늘은 쇼핑 광고의 최적화로 주춤하는 마케터를 위해서, 엠 포스가 직접 쓰려고 만든 쇼핑 광고 관리 솔루션,”사료 메이커”을 소개합니다.쇼핑 광고의 상위 노출은 피드가 결정합니다, 그러나!우선 쇼핑 광고의 최적화를 위해서 꼭 알아야 할 “피드”에 대한 얘기부터 시작하겠습니다.피드는 미디어에 의해서 네이버 쇼핑은 “EP”구글은 “피드”이라고 부릅니다.이름은 다르지만 광고를 하려는 저희 상품의 정보를 요약했던 DB URL입니다.쇼핑 광고는 처음 광고를 시작할 때 피드가 꼭 필요하고 피드가 소비자에게 노출된다”광고 소재”인 노출 순위를 정해”키워드”인 “노출될 수 있는 상품 수”를 결정하는 요인이기도 합니다.그래서 쇼핑 광고를 상위에 노출시키고 싶다면 사료 관리가 필수입니다!문제는 이 피드를 마케터 혼자 관리하기 힘들다는 것입니다.우선 첫번째 피드를 작성할 때부터 개발 과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노출을 원하는 키워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커스터마이즈 정보 등 마케터의 의도를 제대로 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때는 홈페이지의 상품 정보를 그대로 사용하는 차원의 경우도 있습니다.또 여러 언론의 쇼핑 광고를 운영하고 있는 경우, 매체별로 피드 정책과 가이드 라인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사료도 미디어별로 노출하는 맞춤 정보가 다를 필요가 있는데 이것도 마케터가 직접 하기 어렵고, 프로모션이나 시즌별 이슈가 있으면 적시 대응이 어려운 일도 있습니다.그래서 실제로 쇼핑 광고를 운영 중인 현직 마케터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것이 쇼핑 광고 피드 관리 최적화 솔루션, 사료 메이커입니다.마케터가 직접 마케터의 의도에 맞추어 피드를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말이죠.사료 업체, 이들이 가능합니다!마케터가 “직접” 피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사료 업체가 만들어지게 된 이유이며 핵심!피드 업체는 개발 프로세스 없이도 마케터가 “직접”피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판매 상품의 소구 점을 잘 파악하고 있는 마케터의 의도대로 제목을 변경하거나 타깃 고객의 요구에 맞춘 충분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또 공략하는 키워드를 포함, 노출의 유무나 순서를 개선할 수도 있습니다.매체별로 커스터마이즈 된 피드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여러 지면에서 쇼핑광고를 운영하고 있다면 피드메이커에서 단 하나의 피드를 연결하여 각 매체의 가이드라인에 자동으로 맞춘 매체별 피드를 자동 생성할 수 있습니다.물론 이렇게 자동 생성된 미디어별 피드는 주요 스펙을 우선으로 최상의 효율을 낼 수 있도록 최적화된 피드입니다. 비승인율은 줄이고 노출량은 확대됩니다.쇼핑 광고에서 마케터의 머리를 아프게 하는 요소 중 하나가 ‘불승인 이미지’인데요.피드 메이커는 상품 이미지의 추가 링크를 활용하여 이미지가 불승인 처리되었을 때 대체 이미지로 자동 변경을 합니다.그래서 승인률도 높아지고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상품도 많아질 거예요! 상품 필터링과 피드 스케줄링으로 이슈에 즉시 대응하는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프로모션이 적용된 상품이나 효율이 높은 상품이 있다면 필터링을 통해 개별 관리가 가능합니다.또 이슈가 발행돼 판매가 어려워진 상품이 생긴 경우도 바로 상품 필터링으로 광고 운영에서 제외할 수 있습니다.이처럼 상품 필터링 기능을 통해 다양한 기준과 상황에 맞는 유연한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또한 기본 상품의 피드 외에도 피드는 여러 개 생성할 수 있습니다.프로모션이나 이벤트 기간에 맞춰 필터링한 피드를 원하는 시점에 노출되는 피드 스케줄링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엔포스가 현직 마케터를 위해 개발한 쇼핑 광고 최적화 솔루션 ‘피드메이커’를 소개했습니다.피드메이커를 처음 만난 분들에게는 30일간의 무료체험 기회가 제공됩니다.피드 메이커에서 확 달라진 매출을 경험하고 싶다면, 지금 무료 체험부터 시작해 보세요![피드메이커 무료 체험 시작]엔포스가 현직 마케터를 위해 개발한 쇼핑 광고 최적화 솔루션 ‘피드메이커’를 소개했습니다.피드메이커를 처음 만난 분들에게는 30일간의 무료체험 기회가 제공됩니다.피드 메이커에서 확 달라진 매출을 경험하고 싶다면, 지금 무료 체험부터 시작해 보세요![피드메이커 무료 체험 시작]엔포스가 현직 마케터를 위해 개발한 쇼핑 광고 최적화 솔루션 ‘피드메이커’를 소개했습니다.피드메이커를 처음 만난 분들에게는 30일간의 무료체험 기회가 제공됩니다.피드 메이커에서 확 달라진 매출을 경험하고 싶다면, 지금 무료 체험부터 시작해 보세요![피드메이커 무료 체험 시작]엔포스가 현직 마케터를 위해 개발한 쇼핑 광고 최적화 솔루션 ‘피드메이커’를 소개했습니다.피드메이커를 처음 만난 분들에게는 30일간의 무료체험 기회가 제공됩니다.피드 메이커에서 확 달라진 매출을 경험하고 싶다면, 지금 무료 체험부터 시작해 보세요![피드메이커 무료 체험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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